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AI 온라인 실무 기본/응용 교육과정 무료 강의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AI Python 2021. 12. 6. 10:28

     2021 AI 온라인 실무 기본/응용 교육과정  무료 강의

    AI에 관심이 생겨 교육을 듣고 있는데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하는 ai 온라인 실무 기본, 응용 과정이 있어서 교육에 참여 했습니다.  국비지원으로 무료로 강의를 들을수있습니다. 

     

    https://2021nipa.elice.io/explore

     

    2021 NIPA AI 온라인 교육 | 엘리스: 코딩, 엘리스에서 시작하세요!

    실습중심 온라인 코딩교육, 엘리스! 개인 및 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교육, 대학 데이터 사이언스 교육은 엘리스로 시작하세요.

    2021nipa.elice.io

     

    가장 장점은 기간이 길다는것이겠네요. 일하면서 동영상강의를 들어보면 1달의 기간내에 다들어야 되지만 그게 쉽지 않다는게 문제인데.....

    여기서는 거의 1년의 기간을 주기 때문에 복습겹 여러번 들어도 되고 저는 텀을 두고 수업으 들었네요. 

    연말이라 몰아 듣기는 했는데 복습을 여러번 할수 있어서 좋네요. 

    역시나 직장다니면서 공부하는게 쉽지 않고,  훨씬더 귀찮고 하기 싫어 지네요.

    그래도 모든 수강을 듣고 마무리해서 뿌듯하네요.

     

    저는 비전공 분야여서 프로그래밍에 대해 하나도 모르고 시작 했는데 여러강의를 들어 보았습니다. 제 기준에는 추가적으로 공부를 더해야 되긴 하지만,  이번 강의가 기초를 잘잡아 주는것 같습니다. 

     

     

    강의는 2개의 큰분류가 있습니다. 

    AI 실무 기본 과정

    AI 실무응용과정

     

     

    파이썬 기초 과정은 아래와 같이 5개의 목록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